하현 수석부회장, 대한역도연맹 부회장 취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cfpa 댓글 0건 조회 90회 작성일 22-06-24 13:13

본문

우리 협회 하현 수석부회장이 대한역도연맹 부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.

대한민국 체육계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
출처 : 부산제일경제

http://www.busaneconomy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82835 


지난 20일 최성용(앞줄 가운데) 역도연맹 회장과 박인태, 김동용 부회장을 비롯한 연맹 임원과 ㈜국보 하현(앞줄 왼쪽 두번째) 대표이사 등이 진천선수촌을 방문해 역도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. (대한역도연맹 제공) 


대한역도연맹(회장 최성용)은 23일 2022년도 제3차 전체 이사회를 열고 최근 사임한 이조로 부회장의 후임으로 ㈜국보 하현 대표이사를 부회장으로 보선했다. 

2008년 베이징 올림픽 역도 금메달리스트인 장미란 선수와 사재혁 선수를 탄생시키는데 가장 큰 공헌을 한 대한역도연맹은 각 시, 도 지부와 가맹단체를 아울러 우수한 역도 선수들을 양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. 매년 전국 역도선수권대회등 각종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,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, 아시아주니어역도선수권대회, 세계주니어역도선수권대회 등에 대표단을 파견하여 국위선양에 이바지하고 있다. 

지난 20일에는 최성용회장과 박인태, 김동용 부회장을 비롯한 연맹 임원과 ㈜국보 하현 대표이사 등이 진천선수촌을 방문해 역도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는 행사를 열어 경기력향상 지원비를 전달하고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. 

최진원 기자 dotmusic@busaneconomy.com

출처 : 부산제일경제(https://www.busaneconomy.com) 


http://www.weightlifting.or.kr/2015/about/about_0403.php

대한역도연맹 홈페이지 입니다.